데코비젼 "클라비스 구매하면 안티포그 클리너 증정“
데코비젼(대표 주해돈)이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안경에 김서림이 방지하는 겨울철에 맞춰 안경클리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데코비젼은 니덱렌즈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 라인인 '클라비스'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안티포그 클리너를 제공, 고객 확보를 통한 안경원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클라비스는 선명도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다. 시리즈 중 가장 하이엔드 라인인 '클라비스 HI'는 AI인공지능 설계로 사용자에 맞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한다. 개인별로 어떤 시생활을 하는지, 주변 환경은 어떤지 분석을 통해 최적의 알고리즘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누진렌즈에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클라비스 HI'은 중간시야 폭 개선으로 왜곡 및 울렁임을 최소화하고 비점수차를 대폭 감소했다. 대비감도를 높여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며 수직·수평 회선의 이동처리가 자유롭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밖에도 수차 몰림부 제어, 명시거리 선택, 근거리 시력 개선,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하이밸런스 코팅 등 프리미엄 라인에 걸맞는 기능을 자랑하고 있다.
데코비젼은 클라비스를 주로 누진렌즈에 적응하는 것이 어렵거나 이미 한 번 실패를 경험한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할 것을 권유하고 있다. 또 프리미엄 설계를 통해 원중근 거리 모든 영역에서 편안한 시야를 원하거나 한국인에게 특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데코비젼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