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아이즈 from 렌즈타운
렌즈타운(대표 김선규)이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신제품 ‘오드아이즈(Oddl’s)’ 시리즈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드아이즈 시리즈는 MZ세대의 니즈가 반영된 만큼 트렌디함은 물론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커스를 맞췄다.
오드아이즈 원데이는 소프트 브라운, 소프트 그레이 등 2종이며 브라운 색상의 발색이 또렷하고 그레이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쿨톤과 웜톤 모두 소화 가능한 애쉬컬러감이 강점이다.
오드아이즈 원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23일에는 한달착용 렌즈인 엠투톤이 출시된다. 브라운과 그레이 등 2종이며 짙은 그레이 베이스에 브라운 등의 두 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각도에 따라 다른 색감을 느낄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신비로운 눈빛 연출이 강점이다.
내달 초 출시될 오드아이즈 엠퓨어는 한달착용 제품으로 라이트브라운, 다크브라운, 그레이 등 3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눈동자 테두리를 또렷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며 발색은 데일
리로 착용해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내추럴한 발색이 돋보인다.
7월까지 두 가지 신제품이 모두 출시되면 착용주기와 디자인 등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에 주목할 만하다. 색조장인이라는 칭호를 얻고 있는 렌즈타운인 만큼 그래픽 디자인, 컬러감 등에 심혈을 기울여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렌즈타운 공식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 렌즈타운의 모든 소셜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