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골라, 압박감 확 낮춘 새버전 반무테라인 출시

베타티타늄 소재 와이어 사용

2023-06-30     강병희 기자

국산 와이어 안경으로 이름을 알린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RANGOLLA(랭골라)에서 새로운 버전의 와이어 반무테 라인 제품명 ‘Lux’(럭스), ‘Sol’()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국내 안경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고 랭골라 측은 설명했다.

랭골라 와이어 반무테 라인은 새로운 안경 제품의 경첩이 뻑뻑해 소비자들에게 주는 불편감을 해소시켰다. 경첩이 뻑뻑한 안경 착용시 착용자의 귀와 관자놀이 부위에 압박감이 작용하고, 그 결과 착용감이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하지만 랭골라 신제품인 와이어 반무테 라인은 이점을 최소화했으며,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유연한 베타 티타늄 소재의 와이어를 사용해 텐션감을 높이고, 반무테로 초경량화했다. 특허 출원중인 특수 고안한 경첩의 기능은 힌지의 홈에 나사를 결합하는 방식이다. 조임 정도를 조

절해 다리 삽입 홈에 삽입된 안경다리 결합부를 미세하게 조정한다. 절첩 강도를 정교하게 조절 가능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수만번의 움직임에도 헐거워지지 않는다.

적당한 압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랭골라 제품에 대한 이해와 오랜 노력이 개발자의 테크놀로지와 결합해 최고의 시너지를 내고 있다. 또한, 기존 와이어 제품들에 비해 조립시 작업을 비교적 수월하게 할 수 있어 보다 우수한 작업성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랭골라 파트너쉽 안경원에서는 이미 이번 랭골라의 새로운 와이어 라인의 우수성을 느끼고, 주문을 서두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랭골라 02)3486-3016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