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한국 OGK, 스포츠·키즈 선글라스 유통총판 맞손
안경원 사업자 전용 도매쇼핑몰 운영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가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포츠 선글라스 제조기업 ㈜한국 OGK와 스포츠 선글라스 ‘윙(WING)’, ‘코코릭(COCOLIC)’ 키즈 선글라스 안경원 유통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합리적인 가격의 편광 스포츠 선글라스 키즈 선글라스 100여종 라인업을 론칭했다. ‘WING’ 선글라스는 자연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BIOPLASTIC G850) 프레임으로 제조 됐다. 렌즈는 PC(폴리카보네이트)소재로 제작됐다.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스포츠용뿐만 아니라 데일리 선글라스로 사용해도 손색없는 하이브리드 스포츠 선글라스다. 이미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코코릭(COCOLIC) 키즈 선글라스는 현대,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유명 유통점에 입점 판매중으로 학부모들 사이에 알려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친환경소재 프레임으로 제조됐다. 또 어린이용품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선글라스를 비롯해 안경테, 물안경, 스키고글 등 다양한 상품라인을 가지고 있다. 이롬파트너스 측은 안경원에 최대 마진이 보장되는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롬파트너스와 한국 OGK 양사는 브랜드 빌드업을 위한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PPL 방송광고 및 온라인 인플루언서와 공동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총판을 맡은 이롬파트너스 관계자는 “6월부터 안경도매몰 www.2456867.co.kr을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안경원 사업자 회원이라면 누구라도 초도조건없이 구입이 가능하다”며 “현재 세트 구입시 선글라스용 항균세정티슈 EZCleanplus를 사은품 증정 이벤트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롬파트너스는 2,700여명 안경원 사업자 회원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국내 최대 상품라인을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한국 OGK는 국내외 스포츠 용품 발전의 기틀을 마련한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국OGK는 1979년 설립돼 약 40년간 스포츠 아이웨어와 프로텍터, 렌즈 등을 생산해 왔다. 세계에 유통되는 스키 고글의 약 40% 가량을 생산하는 세계 최정상급 광학 기업이다. 현재 한국에 2개 법인, 중국에 2개 법인, 베트남에 1개 법인 등 총 5개 법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국OGK는 제품의 기획부터 디자인, 설계, 금형 제작, 제품 양산에 이르는 스포츠 아이웨어 제조의 모든 공정을 수행할 수 있으며, 세계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 고객사로부터 지속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