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건 이상 착용사례 분석후 탄생… 장소불문 시야·공간지각 개선”

디지털기기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반영… AI기술적용 누진렌즈 탄생 움직이는 순간도 선명한 시야 지속… 광대역 비전볼륨 49%로 확대

2023-10-13     강병희 기자

행사 -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XR 시리즈 론칭쇼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행동 인식 AI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누진렌즈 바리락스 XR 시리즈를 지난 1012일 서울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 론칭했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공개와 함께 안경렌즈의 글로벌 트렌드를 분석하고, 최신 누진렌즈 인사이트를 제공해 바리락스 XR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가치에 대해 강조했다. 또 혁신의 중요성과 그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에실로의 약속과 다짐을 보여주는 등 안경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또한 바리락스 XR 시리즈의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해 참석자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었다.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바리락스 XR 시리즈 론칭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누진렌즈 1위 바리락스의 첨단 기술력의 집합체인 바리락스 XR 시리즈와 공식적으로 만나는 자리라며 글로벌 트렌드와 최신 누진다초점렌즈에 대한 인사이트를 직접 확인하고, 개인화를 통한 혁신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소 대표는 인사말과 함께 글로벌 시장 마켓 트렌드와 소비자 인사이트에 대한 설명도 이어갔다. 에실로코리아 교육팀 이현미 부장은 바리락스 XR 시리즈 제품과 기술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으며, 바리락스 XR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는 강지수 차장이, 영업 전략에 대해서는 한민호 영업이사가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실로코리아 이현미 교육부장

에실로의 신제품 바리락스 XR 시리즈는 디지털기기 사용이 일상 보편화된 지금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 패턴과 더 많은 시각 정보를 처리하고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눈의 역할에 도움이 되는 안경렌즈 수요에 맞춰 개발됐다.

에실로 최초로 AI 기술을 적용한 시각반응형 누진렌즈인 바리락스 XR 시리즈는 백만 개 이상의 착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수많은 시각적 환경을 시뮬레이션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선명한 시야와 공간 지각 능력을 개선해 주는 동시에 자세의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특히 ‘XR모션 기술로 초점의 정확도가 개선된 XR 시리즈는 움직이는 순간에도 선명한 시야를 지속할 수 있어 착용자에게 빠른 시야 전환을 보장한다. 또한 바리락스 XR 시리즈는 30cm부터 무한대 거리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광대역 비전 볼륨을 기존 바리락스 X 시리즈보다 49%까지 확대해 착용자가 거의 모든 시야를 즉각적으로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 1위 누진렌즈 바리락스를 개발한 기업인 만큼 이번 신제품은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지금껏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누진렌즈 혁신의 결정체라고 자부할 수 있다바리락스 XR 시리즈의 론칭으로 누진렌즈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성장시킬 예정이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바리락스 XR 시리즈는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