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 워터스포츠 명가 ‘MARES’ 다이버마스크 독점 공급
근시·원시등 도수 라인업 구비
겨울철 휴가 시즌을 맞이해 동남아 해외 여행객 많아지면서 워터 스포츠 용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안경원 매출 효자 상품으로 급부상 중인 도수용 스노클링&다이빙 마스크를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는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는 지난 12월에 70년 전통의 ‘MARES’ 국내 총판사와 도수용 마스크 안경원 유통에 관한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TUSA’, ‘OCEAN TAG’, ‘VITACROO’에 이어 ‘MARES’까지 상품 라인업이 확대되어 좀 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졌다. 특히, MARES는 근시용을 비롯해 원시용까지 기성 도수 라인업이 구비돼 있다.
이롬파트너스에서 운영 중인 도매쇼핑몰 www.2456867.co.kr은 명실상부 국내 최대 도수용 워터 스포츠 도매쇼핑몰로 급부상하고 있다. 2023년 12월을 기준으로 사업자 회원 2,850명을 돌파했다.
2024년에는 더 다양한 상품을 혁신적인 유통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경원에 공급하기 위해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등 안경 관련 다양한 상품을 제조 유통하는 파트너들과 빅텐트 전략을 구축해 유통력을 강화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스포츠고글에 일체형 Rx 도수렌즈 공급하기 위해 제조사와 긴밀하게 협의 중이며 상반기 회원사를 대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롬파트너스는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특히 신규회원 가입 시 3만원 상당의 gift box를 제공 중이다. 상품홍보용 미니배너, 카탈로그, 윈도우 스티커와 SNS용 포스팅 이미지 자료를 안경원에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판매 안경원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하고 있다. 자세한 상품 관련 문의는 031)245-6867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