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주국제광학박람회, 글로벌 기업 도약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각광
오는 5월10일 온주국제컨벤션서 파트별 7개관 나눠 전시회 진행 방문객 2만·바이어 2000명 유치 숙박 제공·여행보조금등 지원도
제22회 중국 온주 국제 광학 박람회(WOF)가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온주 국제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개최된다.
WOF는 중국 최고의 광학 산업 행사이자 세계 4대 광학 국제 무역 전시회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광둥성 선전, 복건성 샤먼, 절강성 타이저우 (교장/린하이/우환), 장시성 잉탄, 강소성 단양, 허베이성 신허, 충칭 (롱창/펑지에) 등 중국의 주요 광학 허브의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WOF는 지난해 21회 행사를 통해 전세계 안경인들의 전시, 교류, 협력의 핵심 플랫폼으로 찬사를 받았다. 참가한 업체들 역시 그 어느때 보다 내실있는 전시회였다며 만족함을 표했다.
WOF 주최 측은 올해도 참가 업체들에게 보다 세련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WOF는 아시아 무대를 넘어 유럽과 미국 바이어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행사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우리는 영향력 있는 RCEP(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 지역으로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세계 안경인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WOF는 중국 안광학 관련 기업들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해 전세계 바이어들의 방문이 줄을 이을 것으로 보인다.
주최 측은 4만㎡ 규모에 달하는 인상적인 전시 공간을 통해 안경 및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광학기기, 안경 관련한 부대용품 등이 전시되며 파트별로 7개 관으로 나뉘어 열린다. 주최 측은 700여 개 참가 업체를 유치함은 물론 약 2만여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할 예정이며, 2000명이 넘는 빅 바이어들이 참가 업체들 제품을 유심히 살펴볼 예정이다.
이외에도 주최 측은 참관객들을 위해 최대 500명의 해외 참관객들에게 최대 2박 숙박을 제공하고, 해외 참관객을 위한 인센티브도 도입해 1인당 1000 위안(한화 약 18만원)의 여행 보조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www.opticsfair.com
페이스북- ChinaWOF
이메일- optics@donnor.net
WhatsApp&WeChat- +86 153 2506 9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