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안경원 약 30% ‘아레나 도수수경’ 공식 판매 안경원으로 등록
㈜이롬파트너스 “다양한 워터스포츠 상품 론칭해 절대우위 경쟁력 확보할 계획”
실내·외 워터 스포츠 성수기를 맞아 물놀이 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도수수경 및 스노클링 마스크, 다이빙마스크 국내 최대 유통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는 운영 중인 안경원 사업자 전용 도매쇼핑몰(www.2456867.co.kr)에 ARENA 도수수경을 비롯해 SWANS(스완스), VIEW(japan), HOOG(후그), Wing(윙), F2(에프투), Aquwin(아쿠윈), JEFF(제프), VITACROO(비타크루) 등 약 100여 종류의 도수수경 공식판매점 2,800여 안경원을 등록하고 SNS를 통해 소비자 홍보 중이다.
2월에는 G사와 도수용 다이버 마스크 독점유통 계약을, 4월에는 익히 알고 있는 국내 유명 수영브랜드 C사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도수수경 유통을 준비 중이다. 또한 최근에 70년 전통의 이태리 스쿠버다이빙 브랜드 마레스(MARES)와 독점 체약을 체결해 원시용, 근시용 스쿠버 다이버마스크를 유통 중이다. 도수용 워터 스포츠에 절대우위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이롬파트너스는 도수용 수경 외에 일반 무도수 수경도 도매로 공급 중이며, 스노클링 및 스쿠버 다이빙 용품도 도매유통 중이다.
이롬파트너스 영업총괄 담당 민경길 부사장은 “당초 3,000개 안경원과 도수수경 유통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해 왔는데 올해 그 목표를 초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2024년은 좀 더 공격적인 광고와 홍보를 전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더 다양한 워터스포츠 상품을 론칭해 절대우위 경쟁력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롬파트너스는 또한 신규 안경원 추가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2월~3월 신규 가입 안경원에 3만원 상당의 GIFT BOX를 제공하며, 기존 안경원을 대상으로 수경용 안티포그액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관련 문의는 031-245-6867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