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 ‘아레나 도수수경’ 내달부터 바로드림숍에 집중
2024-04-26 강병희 기자
세계적인 수영용품 브랜드 아레나 도수수경 총판 ㈜이롬파트너스는 2024년 5월부터 아레나 도수수경의 유통정책이 변경된다고 밝혔다.
변경된 유통정책은 ㈜아레나코리아의 유통 운영 지침에 따라 아레나 도수수경 기본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바로드림shop’에서만 주문 및 판매가 가능하다.
기존에는 코로나 등 특수 상황으로 인해 일반 안경원에서도 주문 및 판매가 가능했었으나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가 기본재고 미보유 안경원 방문시 바로 구매가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만이 오히려 증가하고,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만 형성돼 이에 아레나 본사의 요청으로 5월부터는 ‘아레나 바로드림shop’에서만 주문 및 판매가 가능하도록 정책이 변경됐다.
이롬파트너스가 운영 중인 아레나 도수수경 ‘바로드림shop’은 현재 전국 460여 곳으로 아레나 도수수경을 소비자가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도수별로 제품을 구비하고 있는 안경원을 말한다. 아레나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이롬파트너스 도매쇼핑몰 및 도수수경 판매점 안내용 어플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안내가 되고 있다. 참여 안경원에는 매장 내 디스플레이 및 바로드림 shop 윈도우 스티커가 제공된다.
이롬파트너스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레나 도수수경 바로드림shop’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031-245-6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