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 래시가드 명가 ‘배럴 도수수경’ 4종 총판유통 스타트
안경원 도매종합 유통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에서 래시가드로 유명한 BARREL(배럴)의 도수수경 총판 유통을 시작한다.
BARREL은 2014년 워터 스포츠웨어로 시작한 기업으로 래시가드 제품이 익숙하지 않았던 우리나라에 래쉬가드를 대중화시키며 워터 스포츠용품의 대표적인 국산 유명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24년 5월 ㈜배럴은 도수수경 라인업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레나, 스완스, 뷰, 후그, WING, 아쿠윈 등 도수수경과 TUSA, 마레스, 오션테그 등 다이빙 마스크까지 50여가지의 다양한 도수관련 수영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이롬파트너스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안경원에 유통한다.
BARREL의 신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의 글라이더미러(미러수경) 2종과 트레이닝노미러(일반수경) 2종으로 구성되며 20일부터 안경원에 공급할 예정이다. BARREL 도수수경은 이롬파트너스 안경도매몰(www.2456867.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론칭 기념 사은품도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등 SNS 홍보와 더불어 배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식 인증 판매 안경원이 안내될 예정이다.
BAREEL 특약 안경원은 디스플레이와 사은품 공식 인증 판매점 윈도우 스티커가 제공된다. 현재 이롬파트너스 3,000여명의 안경원 사업자 회원 및 신규 가입회원에게 배럴 도수수경을 공급할 예정이며 배럴의 빠른 확산을 위해 지역별 파트너 대리점을 모집중이다. 상품 및 지역별 대리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31-245-6867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