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파트너스, 배럴 브랜드 근시용 도수수경 -1.00D~-8.00D 공급 박차

미러코팅 ‘글라이드’시리즈 눈길

2024-05-24     강병희 기자

BARREL(배럴)2014년 워터 스포츠웨어로 시작한 기업으로 래시가드 제품이 익숙하지 않았던 우리나라에 래쉬가드를 대중화시키며 워터 스포츠용품의 대표적인 국산 유명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래시가드 명가에서 도수수경까지 시장을 넓히고 있는 배럴은 최근 안경원 도매종합 유통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가 배럴의 도수수경 총판 유통을 시작했다.

현재 배럴 도수수경은 근시용으로 1.00D~-8.00D까지 공급이 가능하며, 좌우 도수가 같거나 다른 경우도 주문이 가능하다. 수경 종류는 4종 컬러로 구성됐고, 글라이드 시리즈는 미러 코팅렌즈를 적용했다.

트레이닝 시리즈는 논미러 렌즈를 적용했다. 미러 코팅은 반미러 살짝 눈이 보이는 정도이다. 시력이 좋지 않은 수영인들이 눈이 작아 보이는 것을 꺼려해 최근 고급 제품류에는 실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미러 코팅 렌즈를 적용하는 추세다.

글라이드 시리즈는 트레이닝 시리즈에 비해 렌즈 크기가 작아 물에 대한 저항감이 적어 레이싱용으로 중상급 수영자가 주로 많이 착용한다. 트레이닝 시리즈는 렌즈 크기도 적당하고 고품질 실리콘 쿠션(패킹)이 적용돼 장시간 착용시에도 눈 주변에 수경 자국이 잘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클리어 시리즈는 투과율이 매우 높은 제품으로 중장년층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또 배럴 수경은 전용 케이스가 제공되고 있다.

배럴 도수수경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31)245-6867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