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렌즈, ‘내가 보던 시야 그대로’ 소비자 캠페인 스타트

정품구매 인증하면 안마기 등 선물… 스타일링 메이크업 프로필촬영 지원도

2024-05-31     김선민 기자

글로벌 누진렌즈 선두 기업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이달 1일부터 내가 보던 시야 그대로라는 주제로 ‘EYES STAY YOUNG’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EYES STAY YOUNG’ 캠페인은 총 2가지 버전으로 진행된다. 먼저 호야 누진다초점렌즈 정품인증 이벤트다.

호야 누진다초점렌즈 정품 이벤트는 호야 누진 제품 구매자(PB제외)를 대상으로 제품 영수증과 보증카드 사진을 제출하면 인증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역대급 경품을 제공한다. 1~2등은 바디프랜드 안마기, 3~5등은 공기청정기, 6~10등은 골프 캐디백 풀세트가 제공되며, 300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두번째는 아이 메이크오버스타일링 프로필 촬영 혜택이 주어진다. 호야 누진다초점렌즈 구매자 제품 영수증과 보증카드 사진을 제출하면 인증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서 스타일링 메이크업 후 프로필 촬영을 진행해준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20일까지이며, 적극적인 디지털 홍보를 앞세워 많은 노안 소비자들이 누진다초점 렌즈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 혜택으로 안경원에서의 원활한 누진 추천을 도와 노안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지가 담긴 프로모션이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호야 누진렌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