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대치점·전주송천점 확장 이전 ‘이벤트 풍성’
2024-06-14 김선민 기자
다비치안경 ‘대치점’과 ‘전주 송천점’이 최근 확장 이전을 마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대치점은 강남구 도곡로 317 (한티역 7번 출구 인근)로 확장 이전했으며, 1층 구조의 대형 매장으로 안경테 및 콘택트렌즈 판매존과 다비치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 적용뿐만 아니라,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비치안경의 정체성을 곳곳에 녹였다.
다비치안경 대치점 가맹점주는 “이전 오픈을 앞두고 직원들이 고객 맞이 준비를 위해 다비치다움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매장 관리 등 전체적인 교육을 새롭게 이수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보여드릴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다비치안경 ‘전주송천점’도 확장 이전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뿐만 아니라 전주송천점은 ‘SUMMER BIG SALE (부재: 2024 여름, 쿨하게 즐기는 건 당신의 선택)’ 프로모션을 열어 6월 한 달 동안 6가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주송천점 가맹점주는 “지역 주민들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하셔서 선물도 받아가시고, 다비치안경만의 전문적인 검안도 받으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