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 성료… 안경사 60여명 찾는등 호응 높아

2024-06-14     김선민 기자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지난 12트랜지션스 스튜디오-서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23일 부산 농심호텔에서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의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제품에 대한 트린지션스 스튜디오-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개최된 행사다. 이 행사는 3시간가량 교육과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이 진행됐다.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안경사들에게 선보인 행사인데 참석자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96% 이상이 높은 호응도를 보인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서울 행사에서는 60여명이 신청했다.

교육은 빛의 본질을 주제로 en8, 엑스트라액티브 등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제품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또 변색 편광과 트랜지션스와의 안경테 페어링 방법 등 강의 내용이 풍성하게 이어졌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어워드,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참석한 안경사들의 흥미를 높였으며 교육 수료 이수증, 소정의 트랜지션스 굿즈도 함께 제공됐다.

트랜지션스는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색이 빠르게 변하는 기능성 안경 렌즈로 우수한 변색 농도, 빠른 변색 및 탈색 구현은 물론,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으로 눈을 보호한다. 특히 가장 많은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강점이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트랜지션스 스튜디오-부산을 진행하고 에실로 파트너 안경사들에게 변색렌즈 트렌드와 트랜지션스 기능에 대한 교육은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만족스러운 후기를 들었다. 이번 서울에서 진행할 교육 또한 고객에게 트랜지션스를 더욱 전문적으로 추천하고 처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