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이이경·르세라핌까지…셀럽이 사랑한 ‘뮤지크’ MZ도 반하다
코카콜라 콜라보 에디션도 업계 주목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muzik)가 셀럽들이 사랑하는 아이웨어 아이템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10대들의 워너비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과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사랑받는 라이즈 원빈, 르세라핌 카즈하와 허윤진은 등 국내 최고 아이돌들은 물론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이경 등이 뮤지크 제품을 착용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라이즈 원빈은 뮤지크 콜카콜라 컬렉션 도수테 라인인 TINGTANG_Track. G를 착용했으며, 르세라핌 카즈하는 CIIIIIK_Track 1, 허윤진은 POPPOP_Track 3, 이이경은 PSSHH_TRrack. S, 장원영은 조용필 데뷔 55주년 기념 모델로 널리 알려진 PASSION_Track 1모델을 공항에서 착용해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뮤지크 아이웨어는 최근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 에디션’을 출시하며, 침체된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음악’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아이웨어 브랜드를 전개하는 뮤지크는 이번 에디션에서 ‘코카콜라 사운드’를 메인 콘셉트로 한 제품과 아트워크를 선보이고 있다.
선글라스 4모델, 도수테 3모델로 출시된 코카콜라 에디션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로고를 디자인 모티브로 해 다양하고 신선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인 ‘칙(CIIIIK)’은 POP한 디자인과 코카콜라 레드 로고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템플 팁 체결방식이 돋보이는 모델로 트렌디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쉐입이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을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이번 코카콜라 에디션 아이웨어 케이스는 뮤지크 스피커 케이스 디자인에 코카콜라 시그니처 요소들을 녹여낸 특별한 케이스가 제공된다.
뮤지크 관계자는 “코카콜라 에디션뿐만 아니라 조용필 기념 에디션 등이 많은 셀럽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셀럽들이 착용한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문의하는 경우도 많다. 뮤지크는 코카콜라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크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muzik.co.kr)와 서울시 가로수길에 위치한 ‘뮤지크 플래그쉽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지크 취급 안경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88-4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