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가인 PICK! 바이코즈 NIKI 선글라스, 휴가철 잇 아이템 제격
나사없는 안경의 대명사로 불리는 웰메이드 하우스 아이웨어 바이코즈(VYCOZ) 선글라스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안경원 효자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바이코즈는 안경 본질에 충실한 합리적이고 근본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도수테는 물론 선글라스 라인 역시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국내 최고 제품이라 불릴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그 가운데 바이코즈 니키(NIKI) 모델은 바이코즈 오리지널 선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함께 실용적인 측면을 강조해 설계된 컬렉션이다. 특히 니키는 선글라스 제품으로는 매우 가벼운 무게와 앞으로 쏠리지 않는 최적의 밸런스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바이코즈 시그니처인 스피어 힌지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니키가 안경사들과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에는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편’에서 배우 한가인이 거의 매회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된 것이 컸다. 그림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남프랑스의 풍경과 털털하면서도 매력적인 한가인의 모습이 어우러져 방영 당시 시청률 5%를 넘는 큰 인기를 끌며 한가인의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가 큰 이슈가 됐다.
바이코즈 관계자는 “방송이 끝난 지 두달이 넘었지만 여전히 안경원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재방이나 다시보기로 보는 시청자들이 많아 여전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바이코즈 제품을 찾아주시는 안경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니키 제품 인기 덕에 선글라스 매출이 예년 대비 2배 이상 올랐다. 바이코즈는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제품 출시를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안경원에서 판매하시기 수월하도록 마케팅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코즈는 지난 2014년 론칭 후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최고의 소재를 이용해 착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있으며, 안정감 있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생산해 내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안전성에 집중한 최고의 소재를 선정하고 착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한 아이웨어를 연구 개발하는데 매진하고 있으며, 전세계 20개국에 제품 수출은 물론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 할 준비를 마친 상태다.
문의 02)2214-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