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보령점’, 더 나은 쇼핑 경험 위해 확장 이전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 ‘보령점’이 확장 이전을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더 나은 쇼핑과 검안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최근 밝혔다.
고객들은 다비치안경 보령점을 방문하면 다비치안경의 전략 정책이 담긴 문진, 키오스크, 전문화존, 상품 및 상담존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시력체크 인공지능 검사 프로그램인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전문화된 시력 검사를 받고 눈에 맞는 안경 및 콘택트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다.
보령점은 확장 이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 6일부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이케아 린니그, 섬유유연제, 롤휴지, 키친타올, 라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리하스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다이슨 드라이기, 다이슨 에어랩, 버츄오 플러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사은품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될 수 있다.
다비치안경 보령점 관계자는 “안경원 본질에 충실한 공간 구성과 검안 환경을 마련해,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쇼핑을 하고 검안을 받을 수 있도록 확장 이전을 하게 됐다”며 “확장된 공간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고객들이 풍성한 연휴를 맞이할 수 있도록 ‘HAPPY 한가위, 다비치 선물의발견’ 프로모션을 통해 다비치안경 자체 상표 브랜드인 베이직 스탠다드 아이웨어 seeries의 1/3/5/7/9만원대 안경테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비치마켓 포인트를 1만원 100명, 3만원 50명, 5만원 25명, 7만원 10명, 9만원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