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트리, 과감한 신규 오픈 프로모션에 가맹점 문의 줄이어… 수도권서도 러브콜

2024-10-31     김선민 기자

아이젠트리(대표 마용덕)가 부산 수영점과 반여점에 이어 인천 가정점을 신규 오픈하며 확장하는 모양새다. 그동안 대대적으로 광고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지 않기로 유명했지만 최근 과감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영업 인원까지 충원하며 가맹사업을 공격적으로 펼친 것에 대한 결실을 맺고 있는 것.

아이젠트리 인천 가정점은 병원과 학원이 많은 상권으로 같은 지역에서 오랜시간 운영되던 아이링크 안경원이 위치를 이전하면서 아이젠트리로 상호변경을 마쳤다. 다년간 해당 지역에서 오랜 경험을 토대로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면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던 만큼 아이젠트리의 체계적인 검안 시스템과 다양한 아이웨어 제품까지 보유하게 되면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아이젠트리의 세밀한 컨설팅을 통해 리뉴얼을 진행하는 매장도 늘고 있다. 경주점의 경우 리뉴얼 이후 매출이 증가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인근 아이젠트리 매장에서도 관심을 갖고 문의를 이어가고 있다. 그중 대구 서부점, 창원 성주점은 매장 이전 리뉴얼을 진행하고 본사의 비즈니스 컨설팅을 통해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이젠트리 본사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안경카페에서 신규 가맹비 1000만원 무료라는 프로모션을 보신 안경사 분들이 많이 문의하고 계신다. 지금 기세를 토대로 점점 몸집을 불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