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착용한 페이커, 롤드컵 MVP 뽑히며 안경에도 전세계 이목집중
2024-11-07 김선민 기자
2024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서 T1 소속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사상 첫 다섯 번째 우승과 함께 결승전 MVP에 선정되며 착용 중인 스틸러(STEALER)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CHAMPION’ 안경도 전세계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이번 대회에서 독보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역대 최다 우승 기록을 갱신한 ‘페이커’는 결승전에서 MVP까지 차지하며 그의 아이코닉한 모습과 함께 ‘CHAMPION’ 안경이 주목받았다.
스틸러와 ‘페이커’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모델명인 ‘CHAMPION’이 이번 우승과 맞물려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스틸러는 우승 기념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페이커’ 선수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담긴 의미를 더욱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해 롤드컵 결승전은 지난 2일 토요일 영국 런던 The O2 Arena에서 열렸으며, 페이커가 소속된 T1은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롤드컵 결승 진출에 성공한 강팀이다. T1은 중국 리그 LPL의 강팀인 1시드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세트 스코어 3:2로 격파하며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문의 1588-4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