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프랜차이즈 진정성, 프리미엄 서비스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MOU

2025-01-24     노민희 기자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와 안경원 프랜차이즈 진정성(대표 이재성)이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소효순 대표와 이재성 대표가 참석, 다양한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에실로코리아와 진정성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기업의 본질적인 가치를 지키며 상생하는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진정성은 명확한 브랜드 콘셉트와 효율적인 매장 운영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에실로코리아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고품질 렌즈와 기술력을 적극 서포트하게 된다. 두 회사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것을 넘어 기술적 성장과 브랜드의 지속가능성을 도모, 국내 안경업계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목표에 공감하며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

에실로코리아는 진정성의 프랜차이즈 매장 운영 철학과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맞춤형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해 양사가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진정성은 현재 안경, 진정성이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 중이며 2019년도에 시작해 현재 8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호주 써니뱅크점을 오픈하면서 빠르게 성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