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근시억제렌즈 선두 ‘호야 마이오스마트’ 변색렌즈 프로모션 반응폭발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자랑하는 근시억제렌즈 마이오스마트가 1+1 프로모션을 진행 완료한 가운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화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 변색렌즈 구매 시 마이오스마트 클리어렌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였다. 마이오스마트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근시억제렌즈로, 8년 동안 실제 어린이가 착용한 임상 결과 그 성능이 입증된 렌즈다.
현재 유일하게 변색렌즈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 마이오스마트는 특히 카멜레온 변색 기술을 적용해 아이들 눈을 자외선과 강한 빛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마이오스마트 카멜레온은 근시 억제와 함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최상의 옵션으로 꼽히고 있으며, 이미 다른 나라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마이오스마트 한국 출시 3년차를 맞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변색과 눈 건강에 대한 캠페인뿐만 아니라 어린이 눈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1+1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매우 뜨거웠다. 특히 변색렌즈를 처음 시도해보려는 부모님들이 이 기회를 통해 자녀의 눈 보호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게 된 것으로 보여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겨울철 자외선은 아이들 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많은 부모들이 이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자녀가 빛에 민감하거나 눈부심을 자주 느끼는 경우, 더욱 강력한 빛 차단이 필요성을 실감하게 된다. 아울러 최근 아트로핀 처방을 받는 아이들이 늘어나면서 눈부심과 자외선 차단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요즘 어린이들은 실내와 실외를 번갈아 가며 활동하는 빈도가 높기 때문에, 변색렌즈는 자외선 차단과 눈 보호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