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스파 윈터·배우 윤종훈, 대세 스타들 픽은? ‘뮤지크 아이웨어’
셀럽들이 사랑하는 아이웨어 브랜드인 뮤지크(muzik) 인기가 을사년 새해를 맞아서도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먼저 지난해 독보적인 넘버원 걸그룹으로 거듭난 에스파(aespa) 멤버 윈터는 에스파 공식 유튜브에 출연해 뮤지크 ‘SNAP Track1’ 제품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SNAP Track1’은 트렌디한 쉐입과 고급스러운 아세테이트 소재에서 느껴지는 광택이 멋스러운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블루라이트 클리어 렌즈가 기본 장착돼 있어 사용자의 눈도 보호해 준다.
예능과 드라마, 영화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윤종훈은 KBS 인기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뮤지크 ‘POPPOP Track6’ 제품을 착용했다. ‘POPPOP Track6’는 지난해 뮤지크가 야심차게 출시한 코카콜라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 에비에이터 프레인 상단을 가르는 노즈 브릿지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뮤지크 심볼과 쉐입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컬러감에 맞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멤버 지우는 코카콜라 에디션인 ‘CIIIIIK Track1’ 모델을 착용했다. ‘CIIIIIK Track1’은 지난해 르세라핌 카즈하가 착용해 화제가 됐던 제품으로 빈티지한 스타일의 캣츠아이 디자인에 베이스를 두고 실루엣을 보다 더 모던한 형태로 리디자인해 볼륨감이 느껴지면서도 심플한 제품이다.
이에 앞서 10대 소녀들의 워너비 셀럽인 걸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은 조용필 데뷔 55주년 기념 모델로 널리 알려진 뮤지크 ‘PASSION Track1’ 모델을 공항에서 착용해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뮤지크 아이웨어는 지난해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한 ‘코카콜라(Coca-Cola) 에디션’을 출시, 침체된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음악’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모티브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뮤지크는 ‘코카콜라 사운드’를 메인 콘셉트로 한 제품과 아트웍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로고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 다양하고 신선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뮤지크 코카콜라 에디션은 케이스 역시 뮤지크 스피커 케이스 디자인에 코카콜라 시그니처 요소들을 녹여낸 특별한 케이스를 제공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뮤지크 관계자는 “코카콜라 에디션뿐만 아니라 조용필 기념 에디션과 기존 베스트 제품들이 많은 셀럽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셀럽들이 착용한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문의하는 경우도 많다. 뮤지크는 코카콜라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크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muzik.co.kr)와 서울시 가로수길에 위치한 ‘뮤지크 플래그쉽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지크 취급 안경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88-4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