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옵틱, 예술적인 마블링 컬러 구현! 친환경 소재 ‘마블링아트’ 론칭

2025-05-29     김선민 기자

고품질의 안경케이스와 클리너, 도수테 및 선글라스를 제조, 유통하는 에이스옵틱(대표 이금숙)이 최근 예술적인 마블링 컬러를 머금은 아이웨어 컬렉션인 마블링아트를 론칭해 화제다.

고급스러운 아세테이트 소재 느낌을 내는 친환경 폴리아미드 소재를 사용한 마블링아트는 특허받은 특수 사출 기법을 활용해 투톤, 쓰리톤 등 화려함을 머금은 믹스 컬러 조합을 완성시켰다. 또 아세테이트 제품보다 가볍고, 강도도 높아 고탄성이 유지되며, 열변형 온도도 높아 내열성도 탁월하다.

마블링아트는 일반 사출기로는 생산이 불가한 제품으로 두가지 이상 컬러가 혼합된 특허받은 특수 사출기로만 제작이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인 폴리아미드를 사용해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기도 하다.

에이스옵틱 관계자는 마블링아트는 독특한 컬러 조합으로 인해 특수 사출기계를 사용할 수 밖에 없어 비슷한 소재를 사용한 타사 제품보다 가격대가 높다. 그러나 안경원 고마진을 위해 제조사 마진을 최소화한 채 판매하고 있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스옵틱은 지난 1월 대구 성서공단 1차 단지에서 안경 메카인 3공단(대구광역시 북구 노원로1160)으로 사옥 이전을 했으며, 국내 안경시장에서 전통과 관록을 자랑하는 몇 안되는 토털아이웨어 기업이다. 품질 높은 케이스와 클리너를 비롯해 기능성 안경 및 다양한 안경용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재플린아이웨어도 유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