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미러 도수수경 새모델 선보여… 인체공학적 디자인 압권
리논시리즈, 내구성 15배 향상… 이롬파트너스, 바로드림샵서 판매
국내 대표 워터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대표 김경회)가 시력 교정이 필요한 안경 착용자들의 오랜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선명하고 안전한 수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미러 도수 수경 신제품을 최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전문 선수 및 수영 애호가들을 위한 고기능성 ‘미러 수경’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용자 얼굴 굴곡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3D 실리콘 바스켓 설계를 채택해 탁월한 밀착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리논(Renon)’ 시리즈 수경은 기존 제품 대비 15배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안티포그 코팅 기술을 적용해 수영 중 발생하는 김서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방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왜곡 없이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고투명 렌즈와 사용자 코 높이에 따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한 노즈 브릿지를 장착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고객의 선택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기존 논미러 수경 2종에 국한됐던 것에 비해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방점을 두고 기존 제품보다 화려하고 독특한 컬러의 디자인으로 ‘WHWH’와 ‘BKYL’ 2종으로 출시됐다. 사용자 시력에 맞춰 –2.0부터 –7.0까지 다양한 도수 선택이 가능하며, 전국 400여개 엄선된 공식 아레나 바로 드림샵 안경원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 총판인 (주)이롬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미러 도수 수경 출시는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아레나의 기업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며 “이를 통해 스윔 전문 토탈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위상을 한층 강화하고, 향후 아동용 및 전문가용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모든 연령과 수준의 사용자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상품문의는 031-245-6867로 연락하거나 www.2456867.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