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서 영감받아 설계된 ‘바이오트루 다목적용액’ 프리미엄 솔루션 각광

눈물과 균형맞춘 PH 7.5로 자극줄이고 히알루론산 함유로 습윤지속

2025-07-17     노민희 기자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관리용액(Biotrue Multipurpose Lens Care Solution)’은 눈의 생물학적 구조와 기능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제품으로 소비자는 물론 안경사들에게도 손꼽히는 렌즈 관리 솔루션이다.

첫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렌즈 관리용액 시장에서 공고히 자리를 잡은 바이오트루에는 다음과 같은 기술적 특징들이 있다.

건강한 눈물과 균형을 맞춘 pH 7.5로 편안한 착용감

바이오트루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은 건강한 눈물과 같은 pH 7.5, 렌즈 착용 시 자극이 적어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적절한 pH 환경은 이물감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소독 성분이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도 한다.

히알루론산(HA) 함유로 20시간 습윤 지속

눈물과 각막 표면에 존재하는 천연 윤활성분인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히알루론산은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렌즈 표면을 촉촉하게 유지하며, 장시간 착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건조감과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기여한다.

눈물 속 천연 단백질 보호로 항균기능 향상

눈물 속에는 유해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단백질이 존재하며, ‘바이오트루다목적 관리용액에는 이들 단백질이 본래의 항균 기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렌즈 표면의 청결 상태를 유지하고, 눈 건강을 보호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수한 살균력과 세척력

바이오트루다목적 관리용액에는 두 가지 소독 성분이 결합돼 작용하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이는 일상적으로 노출되는 다양한 눈에 유해한 세균과 곰팡이에 대해 강력한 살균력을 발휘한다. 또 렌즈 표면에 남을 수 있는 단백질 오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렌즈를 보다 깨끗하고 선명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관리용액은 오랜 시간 렌즈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특히 보습과 위생 관리가 중요한 렌즈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교육팀(070-7167-9922)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