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네컴퍼니, 세정제 100개 구매땐 3개 무료 증정 이벤트

2025-07-17     김선민 기자

새로운 개념의 안경세정제인 싹싹 안경렌즈 클리너를 제조, 유통 중인 보이네컴퍼니(대표 이소영)가 민생회복지원금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이네컴퍼니는 세정제 100개 구매시 3개를 무료 증정하는 100+3 행사와 추가로 대용량 신제품 1개와 민생지원금 프로모션 포스터(B3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831일 까지다.

보이네컴퍼니가 선보이고 있는 싹싹 안경렌즈 클리너는 기존에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장 큰 강점이다. 기존 약품 같았던 클리너 케이스를 고급스럽고 귀엽게 디자인 한 것은 물론 최근 유행하고 있는 화사한 파스텔 톤을 사용함으로서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크게 어필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대 안경 B2B 사이트인 안경도매몰 (www.akdome.com)에도 입점해 있다.

보이네컴퍼니는 특히 올해 전국 각 시도안경사회 주관으로 치러진 법정보수교육 광학전에 참가해 6만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싹싹 렌즈 클리너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꼽힌다.

상큼한 파스텔 톤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어린이 고객들이 특히 선호한다고 보이네컴퍼니 관계자는 전했다. 보이네컴퍼니는 안경사들이 안경원 내에서 제품 세정 시 사용할 수 있도록 120ml 대용량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보이네컴퍼니 관계자는 민생회복지원금에 대한 안경업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보이네컴퍼니에서도 고객들 내방이 몰릴 것을 대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100개 구매시 세정제 추가 증정은 물론 대용량 신제품도 무료 제공하고, 정성껏 만든 포스터도 전달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문의 010-9694-2418

홈페이지 www.boine-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