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인플루언서 설쁘, 협업컬렉션 선봬

시크·러브 등 두가지 모드의 ‘Luv 시리즈’ 하트심볼 디테일, 브랜드 아이덴티티 UP

2025-07-17     노민희 기자

카린(CARIN)이 감각적인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 설쁘(SEOLPPEU)와 협업 컬렉션인 ‘Luv Series(러브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Love looks good on you’사랑이 담긴 시선과 표정, 그 모든 순간이 가장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신있게 마주하는 특별한 순간과 그 시선의 끝을 완성해 줄 아이웨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설쁘와의 협업 컬렉션은 시크, 러블리 등 두 가지 무드로 선보인다. 브랜드 슬로건인 ‘Look in Confidence’에 맞게 자신감으로 표현되는 카린만의 스타일에 설쁘 특유의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믹스앤매치가 더해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했다.

특히 컬러와 쉐입, 사이즈와 디테일까지 설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끄는 아이웨어 컬렉션을 완성했다. 러블리한 무드에 어울리는 하트 심볼 디테일로 이번 협업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기도 했다.

선글라스 라인의 러브 라인(Luv Line)은 오벌 쉐입과 시크한 무드의 스퀘어 쉐입으로 구성됐다. 오벌형은 인디핑크, 블루, 옐로 등 화사하고 생기있는 컬러부터 모던한 블랙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스퀘어 쉐입은 블랙, 레오퍼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프레임의 양 끝에는 협업을 상징하는 하트 심볼을 더했다.

안경 라인의 러브 글레이즈(Luv Glaze)는 하프림 디자인으로 도회적인 세련미를 표현했다. 안경 역시 오벌과 스퀘어 쉐입으로 출시됐으며 템플 부분의 하트 심볼로 포인트를 더했다. 컬러는 실버와 로즈골드.

한편, 카린과 설쁘의 컬렉션은 지난 18일 공개됐으며 카린의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파트너 안경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트 심볼로 포인트를 준 케이스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