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야 ‘EYES STAY YOUNG2’ 프로모션 성료… 안경사 만족도↑

“안경원에 소비자 유입시켜 매출 실질적 서포트… 파트너십도 공고히” 5000만원 상당 이벤트… 누진렌즈 신규고객 유치도 큰 도움

2025-08-13     김선민 기자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지난 상반기 동안 진행한 ‘EYES STAY YOUNG2’ 소비자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최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누진렌즈(다이나믹KR, 발란시스KR)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며 안경사 추천인 제도를 병행, 소비자와 안경사 모두를 아우르는 독창적인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acBook Pro 16인치, iPhone 16 Pro, 코지마 안마의자,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되면서 많은 안경사들과 안경원에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갔다.

안경원 쿠폰 사용 부문 수상자에는 121C안경콘택트프라자(MacBook Pro 16인치), 2등에는 하나로안경(코지마 안마의자), 3등에는 금강안경원(iPhone 16 Pr)이 차지했다.

안경사 추천인 부문 수상자에는 1등 시그니처안경원의 천명환 안경사(iPhone 16 Pro), 2등은 21C안경콘택트프라자 신수현 안경사(에어팟 맥스), 3등에는 탑안경원 문기범 안경사(에어팟 맥스)가 행운을 안았다.

21C안경콘택트프라자 신수현 대표는 방문객이 적던 시기였지만 문자·블로그 홍보로 고객 유입 효과를 체감했다. 덕분에 SNS 홍보도 도전하게 됐고, 향후에는 고가 누진렌즈 프로모션도 진행해 주셨으면 좋겠다. 또 메이리오 코팅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연장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나로안경 한대근 대표는 소비자와 안경사, 안경원을 모두 아우르는 시스템이 신선했다. 기존과는 다른 방식의 홍보를 시도해보는 계기가 됐고, 유사한 형태의 캠페인이 앞으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강안경원 박진수 대표는 소비자 반응이 좋아 부부가 함께 주문한 사례도 있었다. 앞으로도 모든 프로모션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호야 누진렌즈는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소비자 대상 캠페인을 자주 진행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그니처안경원 천명환 안경사는 안경사와 안경원 모두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인상 깊었다. SNS 홍보 필요성도 실감하게 됐고, 앞으로 호야렌즈 취급점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호야렌즈 관계자는 이번 ‘EYES STAY YOUNG2’ 캠페인을 통해 안경사, 안경원, 소비자 간의 연결 고리를 더욱 강화하고자 했다앞으로도 안경사 분들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공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상생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