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자이스 ‘포토퓨전 X’ 구매땐 골드코팅 업그레이드… 9월까지 프로모션

자이스 Rx 구매 안경원에 추가비용없이 무료 제공 매출향상 지원 고도수 착용자 위한 1.74 굴절률, 블랙·버건디 등 신규컬러도 출시

2025-08-21     김선민 기자

글로벌 광학기업 칼자이스비전코리아(이하 자이스)가 지난달 10일 변색렌즈 포토퓨전X’의 라인업을 확장한 가운데, 신제품 출시 기념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스는 포토퓨전X와 골드코팅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930일까지 진행한다고 최근 밝히며, 자이스 Rx 렌즈를 구매하는 안경원에 추가 비용 없이 포토퓨전X와 골드코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구매를 희망하는 안경원은 자이스 렌즈 주문 플랫폼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이스 프리미엄 변색렌즈의 장점을 많은 안경원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달 10일 자이스는 고도수 착용자를 위한 1.74 굴절률 제품과 고급스러운 블랙·버건디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포토퓨전X 1.74 굴절률 제품은 기존에 무겁고 두꺼운 렌즈로 인해 변색렌즈 사용을 망설였던 고도수 착용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1.74버전 출시로 포토퓨전X1.50부터 1.74까지 전 굴절률 범위에서 주문이 가능해졌다.

또 블랙과 버건디 컬러가 추가돼 기존 5(그레이, 엑스트라그레이, 브라운, 파이오니아, 블루)에서 총 7종으로 확장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컬러 선호도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블랙 컬러는 실외에서 최대 95%까지 변색돼 더욱 진한 변색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눈부심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버건디 컬러 역시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연출하며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가 되고 있다.

자이스 포토퓨전X의 핵심 경쟁력은 자이스 고유 기술력으로 특허받은 ‘X-factor’ 시스템에 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이전 버전보다 80% 더 빠르게 투명하게 변하고, 60% 더 빠르게 진해져 실내외 환경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한다. 또 블루가드 재질을 사용해 400nm 파장대의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100% 차단하는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빠른 변색과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시야 편의성과 눈 보호에 도움을 줘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율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출시된 자이스 듀라비전 골드 코팅은 기존 블루코팅 대비 블루라이트 반사를 최대 6배 줄였다. 클린가드 테크놀로지 적용으로 기존 코팅보다 3배 빠른 세척이 가능하며, 얼룩 방지, 강력한 발수성, 정전기 방지 기능을 모두 갖췄다. 또한 ‘Yellowness’90%까지 감소시켜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포토퓨전X와 듀라비전 골드의 결합은 변색 기능과 프리미엄 코팅의 장점을 동시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자이스 관계자는 한국인의 피부 톤과 헤어 컬러에 잘 어울리는 골드 코팅과 다양한 변색 컬러 조합이 안경사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