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 한층 더 강력해진 코팅기술로 기존대비 내찰상성 1.4배 UP
케미렌즈가 안경사와 소비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팅 품질을 선보여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케미렌즈는 그동안 우수한 품질의 경쟁력으로 오랜기간 국내에서 인정받아 왔다. 케미렌즈의 제품력에는 우수한 코팅기술을 빼놓을 수 없는데 흠집이나 스크래치에 강한 코팅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더욱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안경렌즈 선택기준 중 하나가 바로 코팅 품질이었던 만큼 케미렌즈는 수년간 코팅 품질 향상에 집중해 왔다.
케미렌즈가 이번에 선보이는 업그레이드 코팅 기술은 ‘Steel Wool Test’에서 기존 제품 대비 약1.4배 내찰상성이 강화됐다. Steel Wool Test는 코팅된 안경렌즈 표면에 강철솜을 문질러 스크래치 결과 값을 비교하는 테스트다.
테스트에서 이번 케미렌즈의 업그레이드 코팅 기술은 경쟁사 A사 대비 약 6.5배, B사 대비 약 8.6배 뛰어난 결과를 입증하며 안경렌즈의 높은 내구성을 증명했다.
케미렌즈는 진공증착방식의 최고급 AR 코팅을 적용, 매우 높은 투과율을 바탕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케미렌즈가 이렇게 코팅기술에 주력하는 이유는 스크래치가 단순 외관손상을 넘어 시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크래치가 난 안경렌즈는 빛의 굴절을 방해하고 시각적인 왜곡을 만들어 낼 확률이 높다. 심하면 운전할 때 시각정보 습득에 오류가 생겨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며 독서같은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는 집중력이 저하되고 눈의 피로감을 증가시킨다. 이밖에도 일상생활에서 여러가지 불편한 요소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따라 스크래치에 강한 안경렌즈는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의 불편함 감소는 물론 운전 등에서도 안전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이번 코팅 품질 향상은 단순히 기능적인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더 안전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뒀다”며 “무엇보다 안경사들도 제품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추천했을때 신뢰가 형성될 수 있다. 안경원 비즈니스 향상에도 밑바탕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