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티코리아, 어린이안경 세계 1위 ‘나노비스타’ 국내 출시

2025-10-09     김선민 기자

어린이안경 전문기업 ()루네티코리아가 어린이 안경 분야 글로벌판매 1위 브랜드인 나노비스타(Nano Vista)’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나노비스타는 1987년에 설립된 스페인 최대안경기업 GVO사의 주력 브랜드로 어린이안경 분야에서는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다. 나노비스타는 영유아부터 주니어에 이르는 총 10개의 제품라인으로 구성되는데, 국내에는 시그니처 제품인 인디스럭터블(Indestructible)’과 가장 최신 컬렉션인 나노 크리스탈두가지 라인이 출시됐다.

이들 두가지 라인은 최근 수년간 루네티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는 인디스럭터블 제품은 3세대로 진화하고 있다. 나노비스타의 특허소재인 실리플렉스(Siliflex)를 사용해 극한의 내구성과 기능성, 유러피안 특유의 미려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4단계로 조절되는 템플, 미니스트랩 및 헤어밴드 등으로 이뤄진 ‘3 in 1’ 구성이 특징이다. 3세대 제품은 한국형 피팅을 지원하는 ‘Custom Fit 3.0’ 아시안핏 버전으로 별도의 ‘Adjustable Nose Pad’를 통한 우수한 피팅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새롭게 출시된 나노 크리스탈컬렉션은 우주의 신비한 빛을 주제로 국내시장에서 선호하는 투명한 컬러감과 안구들로 구성돼 있다.

나노비스타와 루네티가 협업한 컬렉션은 한국과 아시아 시장을 주타깃으로 개발됐으며, 국내시장에도 가장 먼저 소개되는 라인이다. 루네티코리아는 자사의 B2B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공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