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소모&슈나이더 렌즈 런칭 세미나 성료
2010-06-14 이재령
안경사 등 300여명 참석
소모옵티칼(대표이사 장만호)의 dr.somo(닥터소모)와 schneider kreuznach(슈나이더 크로츠나흐) 안경렌즈 브랜드 런칭 세미나가 안경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6월 2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누진가입도렌즈와 개인형 맞춤 누진렌즈, 어린이 프로그레시브 렌즈에 대한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2부에는 슈나이더 그룹의 본사 회장인 요셉 슈타우프(staub, josef)가 참석해 슈나이더 렌즈의 한국 런칭을 축하해 주었다.
이번 닥터소모와 슈나이더 렌즈 기념 세미나에는 많은 축하사절단이 방문했다. 슈나이더렌즈의 요셉 슈타우프 박사를 비롯하여 슈나이더한국지사장인 니콜라이 하인즈 디터(nicolai, heinz diter)가 방문하였다. 또 mr렌즈의 주원료를 생산하는 일본의 미쓰이 케미칼의 가즈노리 다니(kazunori tani) 본부장도 참석하여 런칭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소모옵티칼의 장만호 대표이사는 “닥터소모와 슈나이더는 하이테크놀로지 프리폼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어린이 프로그레시브 렌즈와 개인맞춤형 렌즈 등을 비롯하여 고품질의 안경렌즈”라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