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코리아, TALEX PROSHOP 15곳 모집

2010-06-14     정담원

인투코리아(대표 안국환) 렌즈사업부는 ‘2010년 한국 talex proshop 파트너쉽’ 15곳을 모집 하고 있다고 밝혔다.

talex렌즈는 요오드계 필터(편광도를 최고로 올려주는 성분)로 편광도 부분에서 talex의 높은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타 제품과 다르게 80여 가지의 컬러 제작이 가능하며, 멀티 및 밀러코팅까지 가능하게 했다.

특히, 전 세계 편광렌즈 제작업체 중 접착성능이 가장 뛰어나 조립 가공 시 이격 현상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며, 렌즈 파손 시 부여 받은 warranty card를 반납하면 최초 구매금액의 절반 가격으로 재 구매를 할 수 있는 정책을 채택하고 있어, 안경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talex proshop 모집요건은 아래와 같다.

1. 일본 현지에서 talex 렌즈를 취급한 경험이 있는 안경원, 검안을 위주로 운영 되고 있는 안경원.

2. 일본 현장 방문교육 - 국내 talex proshop이 되기 위해서는 무조건 일본을 방문하여 현장교육을 받아야 한다.

3. proshop은 gold와 silver로 구분되는데, gold 회원은 21가지의 편광렌즈컬러 디스플레이가 주어지며, 일본 현장교육이 무료이다. silver 회원은 6가지의 편광렌즈컬러가 공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투코리아 렌즈사업부(전화 02-2647-10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