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릭 크리스티안(Frederik Andre Henrik Christian) 덴마크 왕세자 부부가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된 '데니쉬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방문,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록소비에스타(주)(대표이사 정기현)는 지난 14일 저녁 7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덴마크대사관 주최로 갈라쇼를 진행했다. 이날 덴마크 왕세자 부부가 참석을 하기도 했으며, 함께 진행된 패션쇼에는 모델이 최근 국내 런칭한 FLEYE(플아이) 아이웨어를 착용해 참석한 귀빈들의 눈길을 끌었다.
14일 덴마크대사관 주최로 개최된 갈라쇼에서 모델들이 플아이 아이웨어를 착용하고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또 방한한 프레데릭 크리스티안(Frederik Andre Henrik Christian) 덴마크 왕세자 부부는 이어 15일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된 '데니쉬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방문하기도 했다.
'데니쉬 라이프스타일 페어전'은 지난 20일까지 덴마크 프리미엄 아이웨어 플라이와 함께 명품 도자기 로얄코펜하겐, 오디오의 뱅앤웁룹슨 등 생활, 식품, 액세서리, 의류 등 덴마크 관련 상품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덴마크 왕세자 부부가 신세계백화점 '데니쉬 라이프스타일 페어'에서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이 기간동안 역시 플아이의 부스에는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플아이 딜러숍을 희망하는 안경원 상담 진행을 했다. 이어 룩소비에스타는 플아이의 제품을 7일간 신세계 부산 센텀점에서도 전시할 예정에 있다.
덴마크 왕세자 부부가 '데니쉬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가한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한편 록소비에스타에서 런칭한 플아이는 초경량, 섬세한 모양의 고품질 소재, 깨끗한 라인, 강렬한 색상이 돋보이는 덴마크 아이웨어로 브릿지 패드의 티타늄에 서명을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