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메이트, 국시대비 최종 특별반 내달 2일 개강

2010-07-19     정담원


안경사 국시전문 메디메이트(원장 이제성)에서는 오는 8월 2일(월요일)에 23회 국시대비 마지막 특별반을 개강한다. 국내 최초 온 오프라인 동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메디메이트는 2010년 첫 번째 강좌 개강 이후 석 달 만인 지난 6월 말에 수강생 100명 넘어선 바 있다.

8월 2일에 개강하는 특별반은 한 팀의 정원이 일곱 명 내외인 반으로써 소규모 그룹 과외식으로 강의가 진행되는 반이다. 규모가 작게 운영되는 만큼 강의 내용이 이해가 되지 않았을 때는 언제든지 질문이 가능하며, 또한 반복 설명을 통하여 해결되지 않은 문제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작년에도 합격률이 90%를 상회한 바 있다. 아울러 특별반은 공부를 그만 두신지 오래 되신 분들이나 기초가 많이 부족하신 분들도 수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반이라고 이원장은 덧붙였다.

아울러 작년 각종 국시대비반 중 일곱 개 반을 전원 합격시킨 메디메이트는, 올해 12월 치러지는 제23회 국시대비반의 합격 목표를 100%로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각 과목 전문 강사들이 직접 학생을 전담하는 담임제를 올해부터 실시하고 있다. 따라서 전원 시간제 강사나 아르바이트가 아닌 정규직 전문 강사들이 학업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을 직접 관리를 하게 되면, 공부를 힘들어하는 학생들도 메디메이트와 함께 국시 합격의 영광을 어렵지 않게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medimate.or.kr을 참조하면 된다. 수강문의 02-3789-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