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제약, 1mm C1(1미리 시원) 서클렌즈, 일반 Tint 알파(@) 신제품 2종 출시

2010-08-09     유승남



올해 free-i라는 브랜드로 콘택트렌즈업계에 뛰어들어 주목을 받은 상아제약이 지난 7월 서클렌즈 신제품 1mm c1(1미리 시원) 및 일반 tint인 알파(@) 2종을 추가로 출시하여 업계의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된 1mm c1은 기존의 서클렌즈보다 1mm 더 크게 보이는 렌즈를 몇 개월간 기획하여 7월말부터 공급을 시작한 제품으로, 특허청에 상표 출원한 상태이다.
이와 관련 상아제약 측은 이 제품은 칼라논쟁보다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를 위해 안경원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제품이 자연스러워 시장의 반응이 좋을 것이라는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밝혔다. 가격 또한 적정한 선에서 책정하여 안경원의 부담을 줄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일반 tint인 알파(@)는 완전몰드 공법을 사용하였으며, 함수율 38%의 중함수 렌즈로 안경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 상아제약 측은 “7월말에 2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일반렌즈 2종(함수율 38%, 45%u.v)과 함께 서클렌즈 3종이 안경원에 공급될 계획이며, 특히 가격과 품질 측면에서 안경원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고 밝히면서 “더욱이 5종의 제품이 구비됨으로써 소비자 층에게 편안하게 권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이 완성되었으며, 앞으로도 연말까지 건성안용 렌즈 및 원데이렌즈도 출시하는 등 국내 콘택트렌즈업계의 발전을 위해 일조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문의 : 1599-4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