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아름다워 보이고 또 아름답다고 느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을 원한다면 작은 변화로 커다란 차이를 경험할 수 있는 데일리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착용을 권해본다.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고안된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홍채를 크고 또렷하게 보이도록 해 눈을 더 크고, 아름답게,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눈빛으로 발산할 수 있는 4가지 비밀들, 그 비밀을 알아보도록 하자.
■눈빛을 강조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중심안정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의 안정적인 중심안정.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를 착용하는 순간 여러분들의 눈빛은 관심의 한가운데 놓이게 된다. 컬러렌즈 특성상 홍채 부분의 색깔이 진하게 염색돼 있기 때문에 렌즈가 각막 위에 위치하지 않고 중심에서 이탈하는 경우 미용적으로 상당히 좋지 못하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움직일 때 렌즈가 홍채를 벗어나는 이른바 '훌라현상'이 적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완성하기 때문에 홍채가 두 개로 보이는 당혹스러운 경험을 하지 않아도 된다.
중심안정의 비결은 일루미네이트의 제조공정과 렌즈의 특징에서 찾아볼 수 있다. 우선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라이트 스트림 테크놀로지로 제조돼 엣지가 얇고 균일해 렌즈가 각막 위에 잘 위치하도록 한다. 렌즈를 착용하는 동안 깜박임에 의해 촉진되는 습윤인자(PVA) 방출로 렌즈 표면이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돼 윗 눈꺼풀과 렌즈 표면의 마찰작용으로 렌즈가 중심에서 이탈하는 경우가 적어지게 되는 것이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의 우수한 중심안정은 임상결과로 입증되고 있으며, 착용자 10명 중 8명 이상에서 다른 렌즈보다 일루미네이트를 착용할 때 안정적인 중심안정을 보인다고 응답했다.
■촉촉함이 더해진 편안함
포커스 데일리스.
렌즈 매트릭스에 함유돼있는 보습성분(Poly Vinyl Alcohol)이 렌즈 착용 중 눈 깜박임에 의해 하루 종일 렌즈 바깥으로 배출돼 렌즈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그로 인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눈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보이도록 한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일반적으로 컬러렌즈를 착용하는 경우 투명렌즈를 착용하는 경우보다 각막에 제공되는 산소의 양이 적어 각막부종이나 윤부 충혈 같은 저산소증으로 인한 증상이 증가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같은 경우 일반 투명렌즈와 동일한 수준의 산소투과성을 보여 렌즈를 착용하는 동안 눈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한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와 일반 투명 소프트콘택트렌즈를 4주간 착용시킨 후 저산소증으로 인한 눈의 변화를 비교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를 착용한 경우 구결막 충혈과 검결막 충혈이 감소했고 각막부종 및 각막곡률반경의 변화도 관찰되지 않았으며 신생혈관 및 저산소증 스트레스에 의한 각막침윤도 관찰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매일 착용하는 일회용 렌즈로 뛰어난 편리성
안경과 달리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면 렌즈 표면에 눈물의 단백질, 지방, 점액, 칼슘 등의 침전물이 부착된다. 소프트 콘택트렌즈의 경우에는 렌즈 표면이 음전하를 띠기 때문에 침전물 중 단백질이 많이 부착되는데, 특히 누액에 존재하는 라이소자임은 분자량이 작고 단백질 표면에서 양전하를 띠고 있어서 렌즈의 표면과 강하게 결합하며, 렌즈 구멍으로 쉽게 들어가 렌즈의 내부에도 단백질 침전물을 형성한다.
단백질 침전물은 심한 경우 결막유두, 상안검 결막 충혈 및 윤부 충혈 등을 유발시킬 수 있으며, 형성된 단백질 침전물은 콘택트렌즈의 수분을 제거해 습윤성을 저하시키고 착용감 저하, 시력 저하, 염증 질환, 세균 감염, 렌즈의 변색 등의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매일착용 일회용 렌즈로 매일 저녁 렌즈를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단백질 침착 최소화로 깨끗한 시력 확보가 가능해 매일 아침 깨끗한 새 렌즈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아시아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컬러
많은 여성들이 컬러렌즈를 착용하게 되면 프린팅된 염료가 새어 나와 각막의 건강을 해친다고 믿고 있지만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라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의 착색법은 렌즈 표면에 프린팅을 하거나 렌즈 중간에 컬러 레이어를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라이트스트림 테크놀로지 공법에 의한 'Fully integrated printing' 방식으로 제작, 렌즈 재질과 염료를 혼합한 후 화학적 결합을 시켜 염료가 렌즈 재질 속에 결합돼 착용시 염료가 새어 나오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컬러렌즈를 착용하면 눈빛이 인위적으로 부자연스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컬러렌즈 착용자들은 렌즈를 착용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하고 싶어한다. 이런 분들이라면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리치 브라운이 제격이다.
일루미네이트 리치브라운은 아시아 여성들의 눈빛을 '자연스럽게',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만들어 줘 가장 아름다운 눈빛을 완성해준다.
실제로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를 착용한 90% 이상의 아시아 여성들이 렌즈를 착용하는 경우 눈빛이 더욱 아름다워진다는 사실에 동의했다.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만의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 비법은 바로 듀얼레이어 프린팅 기술 때문이다. 듀얼레이어 프린팅 기술이란 바깥쪽의 링 모양 패턴과 안쪽의 고유한 별 모양 패턴을 따로 제작한 후, 하나로 합치는 프린팅 기술이다.
한국인의 갈색 눈동자의 모양과 흡사한 모양을 가져 홍채 위에 렌즈가 레이어드 되는 경우 눈동자를 보다 크고, 예쁘며, 선명하게 만들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