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오비젼 책임보장제 실시 및 신세계 만원권 상품권 행사
2010-08-30 이재령
칼자이스비전 코리아(대표 알렉산드르 니콜라 몬타큐 )는 근시진행 완화 단초점렌즈인 ‘마이오비전 책임보장제’와 ‘신세계 상품권 만원권 행사’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오비전 보장제는 마이오 비전 착용 후 부적응이 발생할 경우, 반품 후 무상으로 칼자이스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제도이다. 칼자이스측은 책임보장제를 통해 마이오비전이라는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또한 마이오비전을 판매하는 안경사들에게 9월말까지 마이오비전 한 조 주문시 신세계 만원권 상품권이 전달 된다. 칼자이스 한 관계자는 “책임보장제 실시는 마이오비전이라는 우수한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칼자이스비전코리아, 패밀리 샵의 팩스주문 가능
칼자이스비전코리아는 렌즈의 전화주문 과다로 패밀리샵의 불편이 이어져 팩스로도 주문을 받는다고 전했다. 따라서 칼자이스 비전코리아는 렌즈 주문시, 전화주문보다는 팩스를 통해 주문을 넣어줄 것을 당부했다. 팩스로 주문을 넣을 경우 담당직원이 확인 후, 패밀리샵에 확인 전화를 한 후 렌즈주문을 처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전화주문이 많은 월/화요일 경우 팩스를 활용하여 주문을 넣을경우 원활하게 주문이 처리될 수 있다고 전했다. 칼자이스비전 코리아 관계자는 “월요일 주문의 경우, 휴일인 일요일에 미리 팩스 주문을 넣을 경우 원활하게 주문이 빨리 처리될 수 있다"며 팩스 주문을 적극 활용해 줄 것을 패밀리샵에게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