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청색광 차단안경 ‘BB글라시즈’ 출시

2013-10-25     권기혁
㈜제이케이코포레이션(대표이사 김대웅)은 LED디스플레이기기에서 방출되는 블루라이트(청색광)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성안경 'BB글라시즈'를 출시한다.

BB글라시즈는 블루라이트의 파장(495나노미터)을 차단하는 특수안료로 코팅된 특허 렌즈를 채용하여 우리 눈에 들어오는 청색광을 30% 차단하고 UVA, UVB를 100% 차단하여 LED디스플레이기기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눈을 최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눈부심 및 반사방지 적용된 AR코팅으로 더욱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탄성력이 탁월하고 유연한 TR90소재의 안경테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최신 유행의 안경테 디자인이 더해져 기능성을 넘은 패션 안경으로서 멋을 추구할 수 있다.

제이케이코포레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스마트폰의 경우 국내 이용자가 2,000만명을 넘어섰고 초등학생은 물론 유치원생들까지 확산돼 시력저하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며 "성장기에 있는 어린이의 경우, 성인보다 수정체의 오염이 적기 때문에 푸른 빛이 통과하기 쉬워 시력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고 성인에 비해 근시의 진행속도가 빠르게 일어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청색광 차단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BB글라시즈는 착용자 및 스타일에 따라 성인용·소아용, 기본형·고급형의 모델로 출시되어, 라식·라섹수술 이후 눈 보호가 필요하거나, 평상시 눈이 건조하거나 피로한 고객, VDT증후군으로 고생하는 고객, 실내외에서 자외선 차단을 원하는 고객에게서 필요한 안경이다.

BB글라시즈는 현재 1001안경과 안경나라 서울·경기 일부 매장에서 시범 판매 중에 있다.

문의 : 070-8895-2435

kkeehyuk@fneyefocus.com 권기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