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가 2주착용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안경원 출시를 기념, 지난 17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트레이드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트레이드 컨퍼런스는 기존 제품 출시 행사 형식에서 탈피, 제품에 대한 흥미와 참여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컨셉으로 기획됐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안경사들이 아큐브 오아시스를 직접 착용해보고, ox 퀴즈를 통해서 아큐브 오아시스의 제품 사양을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눈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과 짧은 착용주기의 중요성을 시각화한 인포그래픽 갤러리는 제품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전달함으로써 참여 안경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에 이어 아큐브 오아시스에 대한 학술적인 소개도 진행됐다. 콘택트렌즈 착용 주기 등과 관련된 학술적이고 전문적인 임상결과를 통해 그 동안 안과에서 라식수술 후 회복을 돕기 위해 처방되던 아큐브 오아시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실무자들과 실제 안경사들의 궁금증을 직접 질의 응답하는 패널 세션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병헌 대표는 "아큐브 오아시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안경사 여러분에게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형식의 런칭 행사를 특별히 고안했다"며 "아큐브 오아시스 안경원 출시를 통해 정기착용 콘택트렌즈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안경원에는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이 되고자 한다"며 출시 의의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안경사들은 "이번 아큐브 오아시스 출시 행사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파악할 수 있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안경원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는 아큐브 오아시스 제품에 대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큐브 오아시스는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로 누액층을 안정적으로 유지,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스크린을 사용하거나 건조한 실내에서 오랫동안 생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큐브 트리플케어가 적용돼 풍부한 수분과 산소를 공급하고, 자외선 차단으로 눈을 건강하게 지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