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비젼, 전국 안경사 축구대회 개최
2010-09-13 전동우
-강남안축회 우승, 작년 이어 2연패 달성
쿠퍼비젼코리아(주)(대표이사 최익준)은 지난 9월5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제5회 쿠퍼비젼 배 전국 안경사의 날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배 대한안경사협회 회장, 이내응 경기도지부장 및 임원과 김종찬 축구대회장, 이상담 그랑프리체인 대표 등이 내빈으로 참석한 가운데 최익준 대표의 개회선언과 격려사, 축사 순으로 식순이 진행되었다.
최익준 대표는 대회사에서 참석 안경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오늘 이 자리가 안경사들이 우정을 나누고 더 나아가 안경사들의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램을 피력하고 “전문가가 제품을 키울 수 있는 분위기를 안경업계가 만들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정배 대한안경사협회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들 수 있다는 말처럼 안경사들도 건강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국민안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안경사가 축구를 통해 건전한 문화를 형성하고 안경사 중심의 안경문화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제5회 쿠퍼비젼 배 전국 안경사의 날 축구대회’는 작년 우승팀인 강남안축회를 비롯 9개팀이 참가 a구장과 b구장으로 나눠 진행되어 결승전에는 강남안축회와 천안안경사가 격돌해 강남안축회가 우승을 차지했다. 강남안축회는 작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으며, 준우승은 천안안경사에게 돌아갔다.
선수들은 경기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응원석에서는 각자 자기 팀의 승리를 위해 응원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안경사 축제의 장을 한층 뜨겁게 달구는 매개체가 된 듯 하다.
이번 대회는 대한안경사협회, (주)소모옵티칼, 에실로코리아(주), 인터로조, 그랑프리안경체인, 다비치안경체인, 시선메디칼에서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