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디지털 서페이싱으로 새로워진 바리락스 리버티 디지털 출시
2010-09-13 이재령
㈜에실로코리아(대표 크리스토프비라드)는 가장 자연스러운 시야를 원하는 착용자를 위한 렌즈, 바리락스 리버티 디지털을 9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바리락스 리버티 디지털은 시선 이동이 쉽고 노안의 진행도에 맞추어 설계하여 모든 연령대에서 빠른 적응을 제공하는 기존 바리락스 리버티 제품을 에실로의 어드벤스드 디지털 서페이싱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팀장 아노 듀퐁 과장은 “바리락스의 전 제품은 바리락스 전문성이 보장하는 설계가 가장 중요하며, 바리락스 리버티 디지털은 리버티가 지니는 균형있는 설계를 최첨단 서페이싱으로 계산하고 포인트 단위로 정교하게 생산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렌즈의 영역에서 시선 이동 시, 빠르게 선명한 상을 맺는다”라고 전했다.
바리락스 리버티 디지털은 누진다초점렌즈를 처음 착용하거나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쉬운 적응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1.5부터 1.67까지의 다양한 굴절률과 두 가지의 누진대 선택이 가능하여 누진다초점렌즈를 브랜드 제품으로 시작하기 원하는 고객에게도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안경사분들에게 온라인 첫 주문을 공급가의 50%를 지원하는 바리락스 리버티 디지털 출시 기념 이벤트가 9월 6일부터 9월 30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에실로 눈 전문가 사이트 http://www.ecp.essilor.co.kr에서 로그인 후 주문이 가능하며 ㈜에실로코리아의 직영점에 한 해 id당 한 조만 지급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