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엣지 있는 바캉스 위한 스타일 도전

2014-08-01     이지연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의 시작, 뜨거운 태양을 피해 시원한 바다와 워터파크 등 물놀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맞춰 돋보이는 바캉스 스타일을 위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챙기지만, 잦은 야외활동으로 스타일이 무너질 경우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이런 염려를 덜어주고 스타일은 더욱 살려주는 올 여름 유행 아이템으로 완벽한 바캉스를 준비하도록 하자.

여름 바캉스에서는 평소 시도해보지 못했던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때인 만큼 렌즈 착용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서클렌즈를 착용하게 되면 아이 메이크업이 조금 지워지더라도 눈이 또렷하고 커 보이기 때문에 물놀이에서의 메이크업 번짐에 대한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1일착용 서클렌즈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는 한국인 눈동자에 어울리는 색채로 디자인돼 자연스럽게 커 보이는 또렷하고 신비로운 느낌의 눈동자를 만들어준다.

또한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 자체에서 보습성분이 방출되는 '아쿠아 릴리즈 공법'으로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긴 바캉스지에서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줘 렌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우수한 중심안정성으로 렌즈가 홍채를 이탈할 때 발생하는 훌라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블랙과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색상 중 자신의 눈동자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여름 바캉스 스타일에 맞는 신비한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스 일루미네이트는 윤아 렌즈로 유명한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의 리브랜딩 된 브랜드 명이다.

bluebihong@fneyefocus.com 이지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