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카이 기능성 코팅 우수합니다

2014-10-24     이지연
토카이렌즈(대표이사 장익희)의 '김서림 방지 전용 FGC' 기능성 코팅이 차가워지는 날씨에 따른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시키는 기능성 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나 추운 곳에 있다 버스를 탔을 때 안경 렌즈에 하얗게 김이 서려서 불편했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토카이렌즈의 '김서림 방지 전용 코팅 FGC'는 이런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전용 스프레이를 한번 도포하면 일주일까지도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스프레이가 번거롭다면 스프레이가 필요 없는 'DFC 코팅'을 추천한다. 직업적으로 20.차가운 곳을 왔다 갔다 해야 하는 분, 뜨거운 김이 올라와서 코팅 크랙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추천하면 좋다.

또 날씨가 추워지면서 찜질방이나 사우나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 플라스틱 렌즈의 한계인 코팅 크랙으로 소비자의 클레임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된다.

토카이렌즈에서는 '사우나 전용 코팅 OSC'를 제공하는데 가공 전에는 120도, 프레임에 가공 후에는 110도까지 변형이 없다.

따라서 사우나는 물론 하루 종일 불 앞에서 음식을 요리해야 하는 분, 안경을 쓴 채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하다.

한편 이외에도 토카이렌즈는 총 11가지 기능성 코팅으로 코팅 시장의 새로운 활로를 파트너숍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의: 02-337-8666(토카이렌즈 고객 만족 상담실)

fn아이포커스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