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 능률 향상시키는 제품 주목

2015-03-16     이지연
아큐브 오아시스 독자적 기술로 '어필'

본격적인 개강시즌을 맞아 캠퍼스에 학생들이 가득 차며 활기가 돌기 시작했다. 각종 모임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새 옷, 새 가방,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준비하는 학생들로 패션-뷰티업계는 반짝 특수를 누리고 있다.

그러나 점점 치열해 지는 취업경쟁으로 대학 입학과 동시에 소위 '스펙'을 쌓기 위해 학점관리를 시작하는 신입생이 늘면서 패션-뷰티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학업에 관련된 상품들이 대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학점관리 문제로 대학가가 시끄러운 요즘 대학생들의 학업 능률을 향상시키는 유통업계의 스마트한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의실 뒷자리에서도 꼼꼼하게 필기하기 위해서는 선명한 시야가 확보돼야 한다. 특히 난시는 시야를 겹쳐 보이게 해 눈 찡그림과 피로감을 유발해 학습능력의 저하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집중력 향상을 위해서는 교정이 필요하다.

2주착용 아큐브 오아시스는 시력이 나빠 수업에 집중하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정확한 시력교정 뿐만 아니라 강의시간 내내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2주착용 렌즈로 원데이 렌즈보다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작고 한 달 착용 렌즈보다 건강한 착용 주기로 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아큐브 관계자는 "2주착용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은 아큐브의 독자적인 ASD™ 기술이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어떤 자세나 움직임에도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며 "무엇보다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와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이 적용돼 강의 시간 내내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bluebihong@fneyefocus.com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