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리올(Charriol)은 세상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브랜드로 예술과 역사 그리고 프랑스만의 독특한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항상 착용 가능하고 매우 스타일리시해 개개인의 개성 또한 살려준다. 또한 시계, 주얼리를 디자인하며 경험과 모험, 사랑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내면세계를 포착하고 겉면에는 정교하게 표현하는 등 뛰어난 조각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1983년 '까르띠에'의 마케팅 회장 필립 샤리올에 의해 스위스 제네바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30년이 넘은 지금 여전히 설립자가 이끌고 있는 가족경영 회사로 시계, 액세서리, 아이웨어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자신의 손재주와 샤리올의 역사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필립은 뷰티와 문화에서 오랜 시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고대 켈트족에 대한 흥미는 뒤틀린 케이블 모양과 같은 메종의 모티프를 특징으로 한 창작품을 만들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패턴은 샤리올 만의 특성이 됐다.
이 보편적 가치를 구현하는 컬렉션은 18k 골드나 스틸 소재를 사용해 강인한 장인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모험 정신, 로맨스의 떨림, 개인에 대한 영원한 탐구 등이 COLVMBUS™, ST-TROPEZ™, CELTICA™ 또는 AEL 등의 컬렉션에서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