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 현아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2015-08-07     노현지
출근.공항패션 선글라스 '인기'

소녀시대 윤아. news 1 제공.
소녀시대 윤아. OSEN 제공.
포미닛 현아. 오피스 W 제공.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와 포미닛 현아가 착용한 선글라스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피스W(대표 정화영)에 따르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아와 현아가 착용한 옵티칼W, 카렌워커, 에이엠 아이웨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지난달 24일 KBS 뮤직뱅크 출근길 패션에서 선뵌 옵티칼W의 스테디(STEADY) 모델은 티타늄과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콤비 스타일 제품이다.

특히 윤아가 착용한 옐로 컬러는 프레임 컬러시트를 반투명하게 디자인해 피부 톤에 따라 보이는 컬러가 미세하게 변하는 것이 특징으로 미러렌즈로 출시된 블랙, 블루 컬러와 옐로 컬러가 출시됐다.

지난 달 25일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카렌워커의 하베스트(HARVEST) 모델은 독특한 디자인이지만 과하게 튀는 스타일이 아닌 어떠한 룩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모델로 아시안핏으로 출시됐다.

포미닛 현아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에이엠 아이웨어의 아바1(AVA1)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24일 게재한 사진에서 착용한 이 모델은 독일 칼자이스 렌즈를 사용했으며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디자인과 컬러 모두 세련된 모습으로 출시됐으며 현아가 착용한 올드스쿨 컬러 프레임은 레오파드 패턴을 연상시키는 컬러지만 푸른빛이 감도는 오묘한 컬러로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