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 김해삼계점-부천점 잇따른 오픈

합리적 가격 방문고객에매력적 어필 쇼핑샘 조준

2015-09-18     이지연
㈜이노티안경체인(대표이사 채경영)은 지난 11일 김해삼계점을, 12일에는 경기도 부천점의 신규 오픈식을 가졌다.

'김해삼계점'은 아파트단지가 밀집한 신도시에 상주인구 규모가 매우 큰 지역적 특성을가진 매장으로 고객들의 변화무쌍한 니즈에 발맞춰 쓰고 싶은 패션안경의 경연장 같은 특별한 느낌으로 고객들의 쇼핑샘을 정조준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명품 또는 학생안경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간다는 것이 이노티안경측의 설명이다.

'부천점'은 안정된 분위기의 공간 연출과 인테리어, 익스테리어가 돋보여 무심코 지나는 이의 발걸음까지 붙잡는다.

매장은 고객들이 한눈에 파악하고 움직일 수 있도록 명품관, 일반관, 학생안경테, 콘택트렌즈 코너 등으로 구분해 놓았다.

각 코너마다 오픈 형식의 진열장에 상품이 진열돼 직접 만져보고 써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매장 중간 중간에 컴퓨터와 상담코너를 마련해 자신의 시력 검사 기록이나 구매물품 등을 언제든지 열람하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체인 관계자는 "이노티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안경원으로 지역주민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와 종류를 최대한 다양하고 다각적으로 확보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