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비비엠’ 직장인 안경 선택법 소개

2016-01-30     전시현


블랙 프레임 안경테 지적매력 부각

비즈니스룩을 선호하는 직장인에게 트렌디한 안경 바람이 불고 있다.

격식을 차리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직장인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것.

이에 다비치안경 '비비엠(bibiem)' 쇼룸에서 스타일을 놓치고 싶지 않은 직장인을 위한 안경 선택법을 소개한다.

클래식한 비즈니스룩에 지적인 매력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블랙 프레임 안경테를 추천한다. 슬림한 차콜 컬러 템플과 블랙 컬러의 부드러운 곡선 프레임이 돋보이는 '비비엠'의 BR-15 안경은 깔끔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 금속 재질 전체가 가벼운 티탄 소재로 구성돼 있어 안경을 계속 쓰는 직장인들의 피로도 줄일 수 있다.

블랙 프레임이 다소 무겁게 느껴진다면 패턴이 가미된 프레임 안경테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브라운 컬러 레오파드 패턴이 은은하게 가미된 '비비엠'의 BR-07 안경은 비즈니스룩에 한층 더 따뜻하고 멋스러운 인상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브릿지와 템플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켜 겨울철 비즈니스룩에 제격이다.

비비엠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룩을 위해 안경을 찾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특히 시크하고 깔끔한 프레임의 안경은 비즈니스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 룩부터 스포티 룩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전시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