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시스코브 ROMAN 선글라스 대박 조짐

2016-02-12     김선민
오티이코리아(대표 한종원)에서 전개하는 국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글래시스코브(Glasses Cove)가 올해 처음 선보인 Glasses COVE Part II. Roman 선글라스(사진)로 출시된지 한 달만에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로만(Roman) 시리즈는 기존의 글래시스 코브 특유의 뿔테 디자인에서 벗어나 조금은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보잉스타일의 로만(Roman)은 여성용 보잉선글라스로 특화돼 출시됐으며, 최근 유행하는 더블 브릿지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TR소재를 사용한 얇고 가는 템플은 제품 무게를 최소화 해 가벼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또 림부분은 스테인레스 스틸과 TR의 절묘한 조화로 디자인해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Roman 시리즈는 이미 초도물량이 완판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글래시스코브의 스타마케팅 전략과 맞아 떨어져 앞으로도 그 인기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티이코리아는 홍콩과 중국에 4개의 글래시스코브(Glasses Cove)단독매장을 열어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으며 중국판 '런닝맨'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덩차오 등 많은 중화권 스타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한종원 오티이코리아 대표는 "올해도 글래시스코브 고유의 스타일대로 합리적 가격대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갈 계획이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포부를 밝혔다. (02)784-7779